누구나 무료 다운!!

사이트 선택

보이는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확인 취소

무료회원가입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6.다운로드가 어렵습니다. /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오류 관련하여 전체적으로 이용이 불가 한 부분 이시라면,

    아래 내용들을 상세히 참조 하시어 모든 부분 확인 하신 뒤, 실행 부탁 드리며,

    모든 부분 완료 후, 회원님의 PC 를 재부팅, 재로그인 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케이디스크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 이용 시 어려울 경우 크롬 브라우저 통하여 케이디스크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 삭제 후 수동설치


    1) 설치 하시기 전에 기존에 설치 된 케이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을 회원님 PC애서 

    모두삭제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케이디스크 삭제(오른쪽마우스클릭) -> ★재부팅) 하시기 바랍니다.

    (BGN 및 KDISK 혹은 케이디스크 등의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 하시면 됩니다.)

     

    2) 케이디스크 메인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다운로드 수동설치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하여 프로그램 설치

    ( 설치 시 모든 인터넷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공간을 C드라이브 혹은 D드라이브 가 아닌 바탕화면 혹은 내문서 로 지정하신 뒤
    재다운로드 시도 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삭제

    최근 Avast (어베스트) 백신 프로그램이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 파일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 오인식 하여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던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Avast - 제거 순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부팅하여 재다운로드 이용 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 설정으로 들어가신 후 작업을 진행 해 주셔야 함으로
    하기에 저희 케이디스크를 적용하는 방법을 첨부 사진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1) PC 화면 최하단 우측, 숨겨진 아이콘 표시 클릭 

    2) Avast 아이콘 모양 찾아 마우스 오른쪽 클릭





    3) Avast 감시 제어 클릭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사용 안 함 or 영구적으로 사용 안 함 선택

    ※ Avast 외 특정 백신 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다운이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외산, 노턴 안티바이러스/어베스트/맥아피 등)을 통해 주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며

    만약 위 백신을 이용중이실 경우 [사용중지] 또는 설정을 통한 [예외 프로그램 등록] 등을 통해 케이디스크가 차단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백신프로그램을 삭제진행 하신 후 인터넷창 초기화 후 컴퓨터 재부팅 후 상기와 같이 수동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타 다운로드 프로그램 삭제

    여러 다운로드 프로그램 (타사이트 이용 시) 이 회원님의 PC 에 설치 되어 있을 경우,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설치 및 업데이트 시, 충돌 혹은 차단 으로 인해 정상적인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회원님의 PC 의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삭제) 부분에서 확인 하신 뒤,

    모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삭제, 케이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재설치 (수동설치) 하신 다음,

    재부팅, 재로그인 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및 기타 보안 등으로 인한 패치 이후, 
    윈도우 비스타 이하(비스타, XP 등)의 환경에서는 더 이상 다운로드가 불가능 합니다.

    이에 따라. 최신 OS환경에서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5.무통장입금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포인트 충전을 선택하신 다음 결제수단 방법에서

    무통장(가상 계좌)를 선택하신 후 결제 진행 마지막 단계에서 해당 아이디에만 부여되는

    가상 계좌번호를 확인하시어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을 해주시면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무통장 결제 방법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무통장 (가상계좌)를 선택해 주세요.







    - 안내받으실 휴대폰 번호 입력 후 개인 정보 수집 동의 확인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용약관 확인 후에 전체 동의를 선택해 주세요.

    - 입금하실 은행입금자명을 입력해 주세요.

    - 현금영수증 발급 여부를 선택해 주세요.









    - 결제 내용에 동의하시면 하단의 확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발급받으신 가상 계좌번호를 확인하시어 입금해 주시면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입금 후 포인트 적립이 안 되어 있는 경우 로그아웃하셨다가 재로그인 하시거나 새로고침 F5를 눌러서

    포인트 적립이 되었는지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4.쿠폰/보너스 유효기간이 있나요?
     
     
     충전샵에서 포인트 충전시 부가적으로 지급해 드리는 보너스포인트 및 쿠폰의 이용기간은 2개월(60일 기준)이며,
    사용하지 않거나 일부만 사용한 상태에서 해당 이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별도의 통지 없이 자동으로 삭감 처리가 됩니다.
    (만료된 보너스포인트 및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1. 포인트 잔여일 확인 방법



     
     
    2.쿠폰 잔여일 확인 방법




  • 3.보너스와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너스와 쿠폰은 제휴 컨텐츠는 받지 못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일반 컨텐츠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하시는경우
      등록정보 창에 보여지는 보너스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 쿠폰을 사용하시고자 하는경우 쿠폰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 2.정액제로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정액제 상품은 제휴 컨텐츠는 다운을 받지못합니다.

    일반 컨텐츠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에 보시는바와 같이 버튼 세개가 있는것중에서 다운로드 눌러서 정액제로 다운로드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올때 정액제로 선택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정액제로 받을수 없는 컨텐츠는 아래 이미지에 보시는것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하나만 있는 컨텐츠는 제휴 컨텐츠이모 충전하신 포인트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액권으로 사용 가능한 컨텐츠만 확인 원하실 경우에는,

     

    원하시는 카테고리(영화,드라마 등) 선택 후,

    포스터 상단의 [정액권 컨텐츠 보기]를 클릭하시면 정액권 컨텐츠만 구분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1.실명인증은 어디서 하나요?
     

    케이디스크에 가입시 중복발급을 방지하고자 실명인증을 정상적으로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무료포인트 1,000B가 지급됩니다.

     

    실명인증을 완료하지 못하셨다면 [내정보]-[실명인증]으로 가셔서 실명인증을 완료해주시면

    무료다운로드포인트 1,000B가 지급됩니다.

     

    무료 포인트 적립내역은 [내정보] - [포인트/쿠폰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