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무료 다운!!

사이트 선택

보이는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확인 취소

무료회원가입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22.포인트가 뭔가요?


     
    케이디스크의 포인트란,

    회원님께서 필요한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실 때 사용합니다.


    핸드폰, 일반전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문화상품권 등의 수단으로 충전가능하며,

    자료를 다운받을 때 해당 자료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충전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충전금액에 따라 부가적인 서비스로 무료다운로드 쿠폰 및 보너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충전샵

  • 21.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케이디스크에 로그인 후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파일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해당 파일을 선택 하신 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자료만큼의

    포인트가 차감되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포인트 사용내역은 [내정보]-[포인트/쿠폰 관리]-[포인트 사용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20.사용한 포인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케이디스크에 로그인 후 [내정보]-[포인트/쿠폰 관리]-[포인트 사용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 내역은 일주일간 보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9.다운로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케이디스크에서는 회원의 편리한 다운로드를 위해 다운로드 쿠폰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쿠폰은 1장당 10GB 이하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폰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료의 경우 >

     


    위와 같이 쿠폰사용 버튼을 누르신후 내려받기를 누르시면 쿠폰이 차감되며,

    다운로드가 이루어집니다.


    - 무료다운로드 쿠폰은 10GB이하의 컨텐츠를 내려받기 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쿠폰의 이용기간은 7일~60일이며, 쿠폰사용관리에서 사용내역 및 잔여일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된 쿠폰은 시간제약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18.쿠폰을 구매하고 싶어요

      

     

    죄송합니다만, 쿠폰만을 따로 구매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케이디스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다운로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7.정액제 시간이 끝나면 내려받기가 안되나요?

     

     

    정액권은 포인트와 다르게 일정기간 동안 이용가능 기간동안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용기간이 지났을 경우,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 일반적인 이용이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할 경우 다운로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액제 결제하기



  • 16.부가세(VAT)가 뭔가요?

    부가세(VAT)가 뭔가요? 
     

     부가세(VAT: 부가가치세 [ 附加價値稅, value added tax ])는

    재화(상품) 또는 용역(서비스)의 공급, 재화의 수입과정에서 새로 만들어지는 가치인 '마진'에 대해 부과되는 세금을 말합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재화나 용역의 최종 가격에 10%의 부가가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케이디스크에서도 결제 시 구매할 상품가격의 10%를 부가가치세로 별도 부가하고 있으며, 충전금액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15.실수로 중복 결제가 되었을 경우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결제과정에서 실수나 오류로 인해 포인트가 중복되어 결제가 되었다면 아래의 [1:1상담하기]를 통해 취소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취소요청을 하실 때에는 먼저 [포인트/쿠폰관리] → [충전/적립내역] 에서 중복결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결제가 확인되셨다면, 다음의 사항을 적으셔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아이디 - 이름 - 주민등록번호 (하이픈없이. ex>1234561111111) - 결제한 시각 - 결제금액 - 결제수단(핸드폰,일반전화,카드..등) 문의해 주신 사항은 처리 후 1:1문의답변으로 결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 중복결제된 포인트나 쿠폰을 이미 사용하신 후에는 결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 14.휴대폰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 하고싶어요

     

    휴대폰 결제는 휴대폰을 통해 소정의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케이디스크 포인트를 충전하고, 충전한 금액은 휴대폰 이용요금에 포함되어 다음달 이동통신 회사에서 청구되는 결제방식입니다. 

     

     

    충전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금액을 선택 하신후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것과 같이 이용하시는 통신사를 선택후

    결제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 본인의 휴대폰번호,이동통신사,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서비스이용약관 필수항목의

    동의 체크를 하신 후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 승인내역에 대한 화면이 나타나며, 휴대폰 문자로 수신된 승인번호 입력 후,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상품 이용안내

    • 충전 후, 사용하신 상품은 해지 및 취소/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 포인트로만 제휴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보너스포인트, 쿠폰은 60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 환불 및 취소, 변경 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상품은 결제시 부가세 10%가 포함되며, 상품권 결제시에는 VAT(부가세) 10%가 차감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상품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 결제 후 사용내역이 없을 경우 결제 월(月) 중 환불이 가능합니다.
    • ok캐시백과 카드포인트의 경우 적립금 전환 정책에 따라 추가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13.포인트를 충전했는데 쿠폰/보너스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케이디스크 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포인트를 충전 하시면 무료다운로드 쿠폰 및 보너스포인트를 지급이 됩니다. 

    현재는 10,000p 이상 충전결제를 하셔야 금액별로 쿠폰 및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충전 금액을 한번 더 확인 해주시고 ,정상적으로 지급이 되지 않았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