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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13.다운로드가 어렵습니다. /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오류 관련하여 전체적으로 이용이 불가 한 부분 이시라면,

    아래 내용들을 상세히 참조 하시어 모든 부분 확인 하신 뒤, 실행 부탁 드리며,

    모든 부분 완료 후, 회원님의 PC 를 재부팅, 재로그인 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케이디스크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 이용 시 어려울 경우 크롬 브라우저 통하여 케이디스크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 삭제 후 수동설치


    1) 설치 하시기 전에 기존에 설치 된 케이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을 회원님 PC애서 

    모두삭제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케이디스크 삭제(오른쪽마우스클릭) -> ★재부팅) 하시기 바랍니다.

    (BGN 및 KDISK 혹은 케이디스크 등의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 하시면 됩니다.)

     

    2) 케이디스크 메인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다운로드 수동설치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하여 프로그램 설치

    ( 설치 시 모든 인터넷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공간을 C드라이브 혹은 D드라이브 가 아닌 바탕화면 혹은 내문서 로 지정하신 뒤
    재다운로드 시도 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삭제

    최근 Avast (어베스트) 백신 프로그램이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 파일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 오인식 하여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던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Avast - 제거 순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부팅하여 재다운로드 이용 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 설정으로 들어가신 후 작업을 진행 해 주셔야 함으로
    하기에 저희 케이디스크를 적용하는 방법을 첨부 사진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1) PC 화면 최하단 우측, 숨겨진 아이콘 표시 클릭 

    2) Avast 아이콘 모양 찾아 마우스 오른쪽 클릭





    3) Avast 감시 제어 클릭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사용 안 함 or 영구적으로 사용 안 함 선택

    ※ Avast 외 특정 백신 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다운이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외산, 노턴 안티바이러스/어베스트/맥아피 등)을 통해 주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며

    만약 위 백신을 이용중이실 경우 [사용중지] 또는 설정을 통한 [예외 프로그램 등록] 등을 통해 케이디스크가 차단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백신프로그램을 삭제진행 하신 후 인터넷창 초기화 후 컴퓨터 재부팅 후 상기와 같이 수동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타 다운로드 프로그램 삭제

    여러 다운로드 프로그램 (타사이트 이용 시) 이 회원님의 PC 에 설치 되어 있을 경우,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설치 및 업데이트 시, 충돌 혹은 차단 으로 인해 정상적인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회원님의 PC 의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삭제) 부분에서 확인 하신 뒤,

    모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삭제, 케이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재설치 (수동설치) 하신 다음,

    재부팅, 재로그인 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및 기타 보안 등으로 인한 패치 이후, 
    윈도우 비스타 이하(비스타, XP 등)의 환경에서는 더 이상 다운로드가 불가능 합니다.

    이에 따라. 최신 OS환경에서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12.오디날(drdinal) 4684을 DLL 찾을 수 없습니다.

    컴퓨터 사용 중에 오디날(drdinal) 4684을 DLL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는


    윈도우 시스템 파일과 충돌하거나 관련 파일삭제 / 파일깨짐 의 문제로 발생한 것입니다.


    이것은 기존에 있는 libeay32.dll 파일과 ssleay32.dll 파일을 교체하는 것으로 해결 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파일이 최신파일이 아닌 경우, 이전에 만들어졌던 파일을 구하신 후 교체하셔야 합니다만,


    저희 케이디스크 1:1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해당 부분에 대해 간편하고 빠르게 다운 받으실 수 있도록

    해당 프로그램 설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1게시판 바로가기

  • 11.(최신)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희 케이디스크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 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케이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당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일부 환경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문제 확인되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케이디스크 프로그램을 수동 설치 하신 후 재부팅 2~3회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혹시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실행이 안되는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서 수동설치를 진행해주셔야 이행이 가능합니다.



    1. 시작 - 인터넷 익스플로어 우측마우스 클릭 - 인터넷 익스플로어 다시 한번더 우측 마우스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2.케이디스크 접속 후 다운로드 수동설치 클릭 - 하단의 실행 클릭





    3.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폴더열기 선택



    4.폴더가 열리면 kidisk_setup_manual 라고 적힌 파일 우측마우스 클릭 - 관지라 권한으로 실행 클릭 - 다운로드 진행 / 이용가능




    *설치가 완료된 후 번거로우시겟지만, 특정 회원님들께는 바로 적용이 안되어있을 수 있음으로,
    적용이 안된경우, 재부팅 후에 이용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케이디스크는 PC버전외에도 모바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0.익스플로러에서 수동설치를 하였는데도 계속 수동설치 메세지가 떠요~
    익스플로러에서 다운로드 시, 수동설치 메세지가 계속 뜰 경우, 하기의 방법대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희 케이디스크는 익스플로러 9이상 버전을 권장합니다)
     

     

     

     

    1,2,3 번 순서대로 진행 후(인터넷 옵션 초기화/개인설정 초기화) , PC 재부팅을 합니다.

     

    1. 인터넷 창의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2. 일반탭 [검색기록] ->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체크] 삭제 클릭

     

    3. 고급탭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 복원] -> [원래대로] 클릭

     

     


     

     

     

    PC 재부팅 후, 케이디스크 홈페이지를 재접속 하시면,

    하단의 허용/팝업에 대해서 허용 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1599 - 6227
    ◆ 업무시간 : 10 ~ 18시 (토, 일, 공휴일은 휴무 관계로 전화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9.다운로드 시 사용자 초과 메세지가 나와요~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설치(다운로드) 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나 어베스트,맥아피 ,AVG(체코백신) ,카스퍼스키 백신프로그램은 삭제 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그외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하신 다음

    아래 안내한 인터넷창 초기화 후 제어판에서 케이디스크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재부팅 후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부탁드립니다.

     

     

     


    인터넷초기화: 인터넷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고급]->[원래대로]->
    [개인설정삭제 체크]->[다시설정] 후 컴퓨터재부팅

     

     

     

    1.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왼쪽 하단의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바탕화면]으로 저장위치를 지정 후 저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케이디스크 사이트에서 왼쪽 하단 다운로드 수동설치버튼 클릭하여 수동설치 파일 다운로드
    저장이 완료된 후, 설치 파일이 저장된 폴더를 찾아서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따로 다운로드 위치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2. 다운로드 하신 다음 해당 파일을 우클릭-속성에서 상단의 이미지와 같이 차단해제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 적용-확인을 클릭하시기바랍니다.
    그 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시면 정상적인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다운로드 수동설치 프로그램 다운받기 - www.kdisk.co.kr/mmsv/setup_down.php 


     



     2. 바탕화면의 셋업파일에 마우스 올려놓으시고,마우스 오른쪽 누르시면 [속성]->[차단해제]
        버튼 클릭 ] -> [확인]
     

     

     

     
     
     
    2. 상단 처럼 진행이 완료되었다면, 해당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 아이콘을 더블클릭, 설치를 진행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시에도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불가할 경우 평일 영업시간내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7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1599 - 6227
    ◆ 업무시간 : 10 ~ 18시 (토, 일, 공휴일은 휴무 관계로 전화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8.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과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K디스크의 모든 컨텐츠는 판매자분들께서 올려주십니다.

     

    해당 컨텐츠는 판매자분이 가장 정확히 알고계시기때문에 다운로드한 파일이 잘못된 파일이라면 우선 판매자분께 쪽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혹시 연락이 잘 안닿는다거나, 운영진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등록한 회원님의 아이디, 자세한 상황 등을 상담하기에 적어주시면 확인후 조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7.다운로드 창 / 업로드 창이 뜨지 않습니다.

    K디스크에서는 파일 다운로드나 파일 업로드 시 "ActiveX 컨트롤" 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ctiveX 컨트롤은 K디스크 서버에서 다운로드를 받아 회원님의 PC에서 실행을 하게 되는데, 특정 PC에서 컨트롤 자체를 다운로드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수동설치 버튼을 클릭해 지시대로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을 저장합니다. 저장위치는 회원님께서 '원하는 위치로 지정' 하시기 바랍니다.

     


     

    저장 후 실행파일 실행하시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 6.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K디스크은 이어받기를 지원합니다.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받은파일] / [내가받은자료]에서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구매한 컨텐츠는 7일동안 포인트 차감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제휴컨텐츠는 24시간 이내 총 3번 다운 가능)
     
    그리고 처음 다운로드한 경로대로 다운로드 하시면 이어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 5.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다운로드 창에서 다운로드 할때 마다 저장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찾는 위치에서 바탕화면 부분을 클릭하여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지정된 위치로 컨텐츠를 다운로드 합니다.



     









  • 4.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해당 오류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의 파일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현재 윈도우의 파일시스템의 진화단계를 간단히 보면
    FAT -> FAT32 -> NTFS 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중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것이 FAT32 와 NTFS 입니다.
     
    문제는 FAT32 를 쓰는 하드디스크에서는 단일파일의 용량이 4GB가 넘어가는 파일은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FAT32 를 NTFS로 변환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FA32->NTFS로 변경하실때  볼륨레이블관련 해결방법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Windows 탐색기]를 차례로 누릅니다.
    또는 키보드의 윈도우키 + E 키를 동시에 눌러도 Windows 탐색기가 열립니다.
     
    왼쪽창에서 내컴퓨터 앞에 + 를 눌러서 아래쪽에 나타나는 R: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개 C 드라이브는 변경하지않았다면 로컬디스크로 나오는데 R 드라이브는 어떻께 되었는지 거기에 나온대로 입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예> 로컬 디스크 (C:) ..... C 드라이브의 볼륨 레이블은 로컬 디스크입니다.
    띄어쓰기 되어있다면 입력할때에 주의합니다.

    다른방법
    ========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VOL R: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릅니다.(띄어쓰기 유의)
     
    다음줄에 나오는 R 드라이브의 볼륨: ------------- 여기에 나오는 것이 R 드라이브의 볼륨 레이블입니다.
     
    다음줄에 나오는 볼륨 일련 번호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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