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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28.다운로드가 어렵습니다. /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오류 관련하여 전체적으로 이용이 불가 한 부분 이시라면,

    아래 내용들을 상세히 참조 하시어 모든 부분 확인 하신 뒤, 실행 부탁 드리며,

    모든 부분 완료 후, 회원님의 PC 를 재부팅, 재로그인 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케이디스크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 이용 시 어려울 경우 크롬 브라우저 통하여 케이디스크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 삭제 후 수동설치


    1) 설치 하시기 전에 기존에 설치 된 케이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을 회원님 PC애서 

    모두삭제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케이디스크 삭제(오른쪽마우스클릭) -> ★재부팅) 하시기 바랍니다.

    (BGN 및 KDISK 혹은 케이디스크 등의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 하시면 됩니다.)

     

    2) 케이디스크 메인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다운로드 수동설치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하여 프로그램 설치

    ( 설치 시 모든 인터넷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공간을 C드라이브 혹은 D드라이브 가 아닌 바탕화면 혹은 내문서 로 지정하신 뒤
    재다운로드 시도 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삭제

    최근 Avast (어베스트) 백신 프로그램이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 파일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 오인식 하여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던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Avast - 제거 순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부팅하여 재다운로드 이용 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 설정으로 들어가신 후 작업을 진행 해 주셔야 함으로
    하기에 저희 케이디스크를 적용하는 방법을 첨부 사진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1) PC 화면 최하단 우측, 숨겨진 아이콘 표시 클릭 

    2) Avast 아이콘 모양 찾아 마우스 오른쪽 클릭





    3) Avast 감시 제어 클릭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사용 안 함 or 영구적으로 사용 안 함 선택

    ※ Avast 외 특정 백신 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다운이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외산, 노턴 안티바이러스/어베스트/맥아피 등)을 통해 주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며

    만약 위 백신을 이용중이실 경우 [사용중지] 또는 설정을 통한 [예외 프로그램 등록] 등을 통해 케이디스크가 차단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백신프로그램을 삭제진행 하신 후 인터넷창 초기화 후 컴퓨터 재부팅 후 상기와 같이 수동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타 다운로드 프로그램 삭제

    여러 다운로드 프로그램 (타사이트 이용 시) 이 회원님의 PC 에 설치 되어 있을 경우,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설치 및 업데이트 시, 충돌 혹은 차단 으로 인해 정상적인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회원님의 PC 의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삭제) 부분에서 확인 하신 뒤,

    모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삭제, 케이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재설치 (수동설치) 하신 다음,

    재부팅, 재로그인 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및 기타 보안 등으로 인한 패치 이후, 
    윈도우 비스타 이하(비스타, XP 등)의 환경에서는 더 이상 다운로드가 불가능 합니다.

    이에 따라. 최신 OS환경에서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27.바로보기 플레이어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케이디스크 운영팀입니다.

    케이디스크 모바일에서만 이용가능하던 바로보기 기능이 PC 버전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케이디스크 바로보기 이용안내]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이 와이파이와 같이 생긴 문양 옆에 플레이 모양이 표기되었습니다.



    모양의 버튼의 경우, pc로의 바로보기 기능이 지원되는 컨텐츠임을 의미합니다.


    모양의 버튼의 경우, pc로의 바로보기 기능이 지원하지 않는 컨텐츠임을 안내합니다.




    ---------------------------------------------------------------------


    [컨텐츠 내에서 확인하기]



    기본적으로 바로보기가 시행되기 전 / 지원하지 않는 컨텐츠의 경우, 아래와 같이 바로보기 버튼이 비활성화됩니다만, 





    바로보기가 지원되는 컨텐츠의 경우, 바로보기 BETE 로 버튼확인이 가능합니다.




  • 26.오디날(drdinal) 4684을 DLL 찾을 수 없습니다.

    컴퓨터 사용 중에 오디날(drdinal) 4684을 DLL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는


    윈도우 시스템 파일과 충돌하거나 관련 파일삭제 / 파일깨짐 의 문제로 발생한 것입니다.


    이것은 기존에 있는 libeay32.dll 파일과 ssleay32.dll 파일을 교체하는 것으로 해결 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파일이 최신파일이 아닌 경우, 이전에 만들어졌던 파일을 구하신 후 교체하셔야 합니다만,


    저희 케이디스크 1:1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해당 부분에 대해 간편하고 빠르게 다운 받으실 수 있도록

    해당 프로그램 설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1게시판 바로가기

  • 25.(최신)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희 케이디스크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 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케이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당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일부 환경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문제 확인되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케이디스크 프로그램을 수동 설치 하신 후 재부팅 2~3회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혹시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실행이 안되는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서 수동설치를 진행해주셔야 이행이 가능합니다.



    1. 시작 - 인터넷 익스플로어 우측마우스 클릭 - 인터넷 익스플로어 다시 한번더 우측 마우스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2.케이디스크 접속 후 다운로드 수동설치 클릭 - 하단의 실행 클릭





    3.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폴더열기 선택



    4.폴더가 열리면 kidisk_setup_manual 라고 적힌 파일 우측마우스 클릭 - 관지라 권한으로 실행 클릭 - 다운로드 진행 / 이용가능




    *설치가 완료된 후 번거로우시겟지만, 특정 회원님들께는 바로 적용이 안되어있을 수 있음으로,
    적용이 안된경우, 재부팅 후에 이용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케이디스크는 PC버전외에도 모바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4.익스플로러에서 수동설치를 하였는데도 계속 수동설치 메세지가 떠요~
    익스플로러에서 다운로드 시, 수동설치 메세지가 계속 뜰 경우, 하기의 방법대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희 케이디스크는 익스플로러 9이상 버전을 권장합니다)
     

     

     

     

    1,2,3 번 순서대로 진행 후(인터넷 옵션 초기화/개인설정 초기화) , PC 재부팅을 합니다.

     

    1. 인터넷 창의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2. 일반탭 [검색기록] ->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체크] 삭제 클릭

     

    3. 고급탭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 복원] -> [원래대로] 클릭

     

     


     

     

     

    PC 재부팅 후, 케이디스크 홈페이지를 재접속 하시면,

    하단의 허용/팝업에 대해서 허용 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1599 - 6227
    ◆ 업무시간 : 10 ~ 18시 (토, 일, 공휴일은 휴무 관계로 전화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3.다운로드 시 사용자 초과 메세지가 나와요~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설치(다운로드) 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나 어베스트,맥아피 ,AVG(체코백신) ,카스퍼스키 백신프로그램은 삭제 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그외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하신 다음

    아래 안내한 인터넷창 초기화 후 제어판에서 케이디스크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재부팅 후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부탁드립니다.

     

     

     


    인터넷초기화: 인터넷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고급]->[원래대로]->
    [개인설정삭제 체크]->[다시설정] 후 컴퓨터재부팅

     

     

     

    1.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왼쪽 하단의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바탕화면]으로 저장위치를 지정 후 저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케이디스크 사이트에서 왼쪽 하단 다운로드 수동설치버튼 클릭하여 수동설치 파일 다운로드
    저장이 완료된 후, 설치 파일이 저장된 폴더를 찾아서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따로 다운로드 위치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2. 다운로드 하신 다음 해당 파일을 우클릭-속성에서 상단의 이미지와 같이 차단해제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 적용-확인을 클릭하시기바랍니다.
    그 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시면 정상적인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다운로드 수동설치 프로그램 다운받기 - www.kdisk.co.kr/mmsv/setup_down.php 


     



     2. 바탕화면의 셋업파일에 마우스 올려놓으시고,마우스 오른쪽 누르시면 [속성]->[차단해제]
        버튼 클릭 ] -> [확인]
     

     

     

     
     
     
    2. 상단 처럼 진행이 완료되었다면, 해당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 아이콘을 더블클릭, 설치를 진행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시에도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불가할 경우 평일 영업시간내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7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1599 - 6227
    ◆ 업무시간 : 10 ~ 18시 (토, 일, 공휴일은 휴무 관계로 전화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2.비회원 구매 후 재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구매 후 주문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1) 비회원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과 핸드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주문번호 확인 후, 메인페이지 로그인 영역에서 비회원 로그인클릭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내역보기를 클릭하면 다시받기가 가능합니다.

     



  • 21.비회원 로그인은 어디서 하나요?

     
     
  • 20.비회원 구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비회원 구매는 회원가입없이 컨텐츠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는 휴대폰으로 가능하며, 비회원 구매내역에서 인증번호를 통해 3일동안 재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컨텐츠의 다시받기 횟수는 24시간 총 3회로 제한됩니다)

     

    1) 원하는 컨텐츠의 상세페이지에서 비회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회원 구매를 위한 회원정보 입력과, 이용약관을 확인 한 후 결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19.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 / KM플레이어 / 팟플레이어 / Window 기본 플레이어 등으로

    여러 종류의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1. 회원님께서 동영상 시청을 원하는 파일을 우측 마우스 클릭하고, 

    연결 프로그램 - 다른 앱 선택 순으로 누른다.





     


    2. 영상 실행을 원하는 해당 프로그램 지정 후 확인을 누른다




     


    3. 위의 방법으로 영상 플레이어를 변경한 동영상을 실행한다.

     


    ※ 문의 하신 해당 방법에 대해서는 우선적으로 회원님께서 이용하고 싶은 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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