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무료 다운!!

사이트 선택

보이는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확인 취소

무료회원가입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4.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케이디스크에 로그인 하신 뒤

     

    내정보 - 비밀번호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최소 4~12자리까지 영문자, 특수문자 숫자를 조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3.아이디와 닉네임의 차이가 뭔가요?
    케이디스크에서는 사이트에 아이디가 그대로 노출되어 도용되는 위험을 방지하고자
    “닉네임”제도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

    둘다 다른 사람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없는 나를 구분하는 이름이지만, 아이디는 로그인할 때만 사용되고 홈페이지상에서 자료 등록자라든지 덧글을 달았을 때 표기되는 이름은 ‘닉네임'으로 나타납니다.

    아이디는 영문
    ,숫자로만 이루어지나, 닉네임은 한글로도 작성 가능합니다.
  • 2.닉네임변경은 가능한가요?
     

    닉네임은 케이디스크에서 회원님의 얼굴이 되는 이름입니다.

    닉네임 변경은 어렵지만 아이디와는 달리 한글로도 작성이 가능하니 예쁘게 만들어서 이용해주세요.

  • 1.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기 전에 확인해 보세요.
    키보드 오른쪽 상단 Caps Lock에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불이 켜져 있으면 Caps Lock 키를 눌러 불을 끄고, 다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를 누른다.





    2.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를 선택한다

     




    본인인증으로 찾기를 선택하신 경우, 

                       


    I-Pin으로 찾기

    – 아이핀으로 찾기는 회원가입 시 아이핀으로 가입하신 회원님만 가능합니다.
    타 기관에서 인증 받은 아이핀 정보로는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찾기

    -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번호를 입력하여 찾습니다.(회원정보란에 휴대폰번호 기입시에만 적용)
    -
    휴대폰 찾기는 실명인증을 한 회원만 가능합니다.
    -
    휴대폰 가입자 본인명의와 사이트 내 실명인증 명의가 동일한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
    휴대폰 찾기는 13회 가능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회원가입 정보로 찾기를 선택하신 경우, 



    이메일로 찾기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을 입력하여 찾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이 잘못되었거나 없는 경우 찾으실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디스크 고객센터 1599-6227 (평일 10-18, 점심시간 12시30분-13시30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