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무료 다운!!

사이트 선택

보이는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확인 취소

무료회원가입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12.포인트가 뭔가요?


     
    케이디스크의 포인트란,

    회원님께서 필요한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실 때 사용합니다.


    핸드폰, 일반전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문화상품권 등의 수단으로 충전가능하며,

    자료를 다운받을 때 해당 자료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충전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충전금액에 따라 부가적인 서비스로 무료다운로드 쿠폰 및 보너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충전샵

  • 11.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케이디스크에 로그인 후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파일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해당 파일을 선택 하신 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자료만큼의

    포인트가 차감되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포인트 사용내역은 [내정보]-[포인트/쿠폰 관리]-[포인트 사용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10.사용한 포인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케이디스크에 로그인 후 [내정보]-[포인트/쿠폰 관리]-[포인트 사용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 내역은 일주일간 보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9.부가세(VAT)가 뭔가요?

    부가세(VAT)가 뭔가요? 
     

     부가세(VAT: 부가가치세 [ 附加價値稅, value added tax ])는

    재화(상품) 또는 용역(서비스)의 공급, 재화의 수입과정에서 새로 만들어지는 가치인 '마진'에 대해 부과되는 세금을 말합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재화나 용역의 최종 가격에 10%의 부가가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케이디스크에서도 결제 시 구매할 상품가격의 10%를 부가가치세로 별도 부가하고 있으며, 충전금액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8.휴대폰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 하고싶어요

     

    휴대폰 결제는 휴대폰을 통해 소정의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케이디스크 포인트를 충전하고, 충전한 금액은 휴대폰 이용요금에 포함되어 다음달 이동통신 회사에서 청구되는 결제방식입니다. 

     

     

    충전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금액을 선택 하신후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것과 같이 이용하시는 통신사를 선택후

    결제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 본인의 휴대폰번호,이동통신사,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서비스이용약관 필수항목의

    동의 체크를 하신 후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 승인내역에 대한 화면이 나타나며, 휴대폰 문자로 수신된 승인번호 입력 후,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상품 이용안내

    • 충전 후, 사용하신 상품은 해지 및 취소/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 포인트로만 제휴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보너스포인트, 쿠폰은 60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 환불 및 취소, 변경 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상품은 결제시 부가세 10%가 포함되며, 상품권 결제시에는 VAT(부가세) 10%가 차감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상품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 결제 후 사용내역이 없을 경우 결제 월(月) 중 환불이 가능합니다.
    • ok캐시백과 카드포인트의 경우 적립금 전환 정책에 따라 추가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7.포인트를 충전했는데 쿠폰/보너스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케이디스크 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포인트를 충전 하시면 무료다운로드 쿠폰 및 보너스포인트를 지급이 됩니다. 

    현재는 10,000p 이상 충전결제를 하셔야 금액별로 쿠폰 및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충전 금액을 한번 더 확인 해주시고 ,정상적으로 지급이 되지 않았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6.공인 인증서 때문에 계좌이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인증서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계좌의 은행에서 발급 하는 것이며,
    인터넷으로 은행 업무시간에 회원님 본임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므로 인증서가 없으시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회원님께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 안하셨다면 인증서를 발급 받으실 수 없으며,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셨다면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발급순서 ->해당 은행에서 인터넷뱅킹 신청 ->해당은행 싸이트에서 공인인증서발급을 거쳐 완료 후 계좌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발급관련 문의는 해당 은행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5.해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해외에서 결제 이용시 VISA카드와 마스터카드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하며,해당 결제시에는 회원님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인증을 거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증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하여 보시기 바라며, 사용하시는 카드회사에 문의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VISA카드
    → 사용법 안내
    → Activate 및 카드발급사 및 FAQ(미주) 
     마스터카드
    → 사용법 안내
    그리고 회원님의 컴퓨터에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인증과정이 진행되지 않으니 팝업 차단도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해외결제 이용 시 기프트 카드 및 직불(선불)카드는 원활한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란, 무기명 방식으로 발급된 카드로서 타인에게 양도가 자유로운 상품권 형식의 카드를 말합니다.

  • 4.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케이디스크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포인트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디스크 화면에서 맨윗상단 충전샵 또는 페이지 왼쪽에 포인트 충전을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포인트 충전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충전 바로가기

     

  • 3.무료충전 가입했는데 왜 포인트 충전이 안되나요?
     
     
     
    저희 케이디스크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케이디스크 포인트 충전은 충전샵 또는 무료충전소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샵은 저희 케이디스크에서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고,
    무료충전소는 제휴사를 통해 운영이 됩니다.
    무료충전소를 통해 충전한 포인트는 저희 운영팀에서 바로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무료충전소를 이용하셨지만 포인트가 원할히 적립되지 않으실 때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무료충전소 오른쪽 상단에 잇는 [문의하기] 버튼을 이용해 정확한 충전소명,
     사용한 아이디 등을 남겨주시면 제휴사에서 확인 후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1. 무료충전소로 가셔서 오른쪽 상단의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세요.!
                                                            

    2. 회원님의 정확한 정보 입력 후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상담접수가 완료됩니다.
     
     
     
     
    3.제휴사에서 확인 후 처리를 해드립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