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무료 다운!!

사이트 선택

보이는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확인 취소

무료회원가입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7.구매만족도가 뭔가요?
     
    구매만족도는 컨텐츠를 구매회원들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올린 컨텐츠에 대해 구매만족도를 총 5단계로 평가하여 판매자컨텐츠에 신용도를 측정하여 판매자의
    등급에 적용합니다.


    구매만족도의 평가 방법은 컨텐츠 구매 후
    좌측에 있는 내가 받은 자료 혹은 내정보 - 내가받은자료 선택 후 [평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체크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로 구매한 콘텐츠를 평가하기 해주시면 무료 다시받기 잔여일이 (기존7일)+3일이 연장됩니다
    (단, 방송사 및 일부 제휴사의 콘텐츠는 기간 연장이 되지 않습니다.)
  • 6.내가 받은컨텐츠는 어디에 있나요?


    회원님께서 받으신 자료는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으로 지정되어있으나,
    별도로 저장하는 위치를 변경하신 후 해당 위치 찾기가 어려우신 경우, 

    1. 내가 받은 자료 / 받은파일 로 들어가셔서 해당 동일한 컨텐츠를 다시 한번더 다운 받으신 후




    2. 저장위치 확인 저장폴더열기 를 누른후 이용하시려는 컨텐츠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5.정액제 신청하고 컨텐츠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정액권은 신청하신 상품에 따라 일정시간동안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정액권을 신청하고 해당시간에 내려받기를 시도하면 [정액제를 이용하여 내려받기 하시겠습니까?] 라는 버튼이 생성되고,
    이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로 다운로드 하는것과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정액권은 신청한 상품에 따라 사용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사용패턴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액제 결제하러 가기
  • 4.콘텐츠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가 저장된 서버에 동접자의 수가 적정인원을 초과하면 속도가 느려지고 해당 서버의 동접자의 수가 적더라도 회원님께서 구매한 컨텐츠를 내려받기 하신분이 많으시면서버의

    물리적 특성상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우선 이런경우 하단 내용 참고 바랍니다
     
    특정콘텐츠가 아닌 전체적인 속도 저하의 문제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회선의 손실률이 높거나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
        케이디스크 사용시 특정컨텐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속도가 느리게 확인되시는 경우 사용하시는
        인터넷의 손실률이 높거나 지역적으로 인터넷 회선 사용량이 많아 발생하시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우선 한국정보화진흥원의 인터넷 품질테스트(http://speed.nia.or.kr)에 접속하여,
        사이트 하단의 [품질측정 테스트] 메뉴를 통해 인터넷의 회선 속도와 손실률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있으신 경우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사에 회선 점검을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2) PC의 하드디스크용량이 얼마 남지 않았거나,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하드디스크의 용량이 절반 이상 사용되었거나, 여러가지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초기에 비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불필요한 파일 또는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시거나
        케이디스크 열린자료실 좌측 하단의 [다음클리너]를 다운로드 후 설치 및 실행하여,
        [PC최적화] - [시스템정리] 메뉴에서 체크 항목 모두 선택 후 [최적화하기]를 누르시고,
       [PC관리] - [ActiveX]와 [툴바/IE추가기능]에서 불 필요한 부분 선택 후 [삭제하기]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3)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속도 저하
        우선 PC에 설치 되어 있는 백신 프로그램을 확인하신 후 실행 하여,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를 부탁드리며
        PC에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신 경우, 백신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백신   https://tools.naver.com/service/vaccine
  • 3.무료 다운로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해요?

    케이디스크의 무료다운로드 쿠폰은 10G 이하의 등록된 수와 관계없이 컨텐츠 1개를 무료로 내려받기 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01.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개수는 로그인 창의 [쿠폰확인]이나 [내정보]- [쿠폰사용관리]의 보유한 쿠폰의개수와 사용한 쿠폰의 개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사용관리]에서는 회원님께서 사용하신 무료다운로드쿠폰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사용한 쿠폰이 없으실때는 내역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02. 쿠폰다운로드 방법

     

    < 쿠폰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료의 경우 >

     

    아래와 같이 여러버튼 중 쿠폰사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쿠폰이 차감되며, 다운로드가 이루어집니다.

     

     

     다운로드 쿠폰으로는 제휴컨텐츠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 2.잘못 받은 영상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케이디스크의 컨텐츠 환불은 운영팀에서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의 보유포인트에서 내려받기한 회원의 보유포인트로 포인트를 보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컨텐츠 환불은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의 개인정보에 해당되므로 운영팀에서 임의로 할 수 없으며,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이 상담하기에 환불내용(컨텐츠 제목,가격,환불 받을 회원 아이디 등)을 적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컨텐츠 환불은 공지사항에도 공지되어 있듯이 허위컨텐츠인 경우에만 가능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내려받기한 콘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잔여일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케이디스크에서 회원님의 컴퓨터로 내려받기하신 컨텐츠는 회원님께서 삭제를 하지 않는 이상 삭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계속 실행이 가능합니다.


    케이디스크에서 내려받기하신 컨텐츠는 [전체파일]-[내가받은자료] 에서 내려받기하신 날짜로부터 7일 동안 (포인트로 구매한 컨텐츠는 구매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총 10일 동안 (3일 추가) 컨텐츠가 보관)별도의 포인트 지불 없이 다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방송사의 제휴 콘텐츠는 내려받기 하신 후 24시간 총 3번 다운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