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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케이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24.익스플로러에서 수동설치를 하였는데도 계속 수동설치 메세지가 떠요~
    익스플로러에서 다운로드 시, 수동설치 메세지가 계속 뜰 경우, 하기의 방법대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희 케이디스크는 익스플로러 9이상 버전을 권장합니다)
     

     

     

     

    1,2,3 번 순서대로 진행 후(인터넷 옵션 초기화/개인설정 초기화) , PC 재부팅을 합니다.

     

    1. 인터넷 창의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2. 일반탭 [검색기록] ->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체크] 삭제 클릭

     

    3. 고급탭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 복원] -> [원래대로] 클릭

     

     


     

     

     

    PC 재부팅 후, 케이디스크 홈페이지를 재접속 하시면,

    하단의 허용/팝업에 대해서 허용 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1599 - 6227
    ◆ 업무시간 : 10 ~ 18시 (토, 일, 공휴일은 휴무 관계로 전화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3.다운로드 시 사용자 초과 메세지가 나와요~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설치(다운로드) 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나 어베스트,맥아피 ,AVG(체코백신) ,카스퍼스키 백신프로그램은 삭제 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그외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하신 다음

    아래 안내한 인터넷창 초기화 후 제어판에서 케이디스크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재부팅 후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부탁드립니다.

     

     

     


    인터넷초기화: 인터넷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고급]->[원래대로]->
    [개인설정삭제 체크]->[다시설정] 후 컴퓨터재부팅

     

     

     

    1.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왼쪽 하단의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바탕화면]으로 저장위치를 지정 후 저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케이디스크 사이트에서 왼쪽 하단 다운로드 수동설치버튼 클릭하여 수동설치 파일 다운로드
    저장이 완료된 후, 설치 파일이 저장된 폴더를 찾아서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따로 다운로드 위치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2. 다운로드 하신 다음 해당 파일을 우클릭-속성에서 상단의 이미지와 같이 차단해제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 적용-확인을 클릭하시기바랍니다.
    그 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시면 정상적인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다운로드 수동설치 프로그램 다운받기 - www.kdisk.co.kr/mmsv/setup_down.php 


     



     2. 바탕화면의 셋업파일에 마우스 올려놓으시고,마우스 오른쪽 누르시면 [속성]->[차단해제]
        버튼 클릭 ] -> [확인]
     

     

     

     
     
     
    2. 상단 처럼 진행이 완료되었다면, 해당 케이디스크 설치 프로그램 아이콘을 더블클릭, 설치를 진행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시에도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불가할 경우 평일 영업시간내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7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1599 - 6227
    ◆ 업무시간 : 10 ~ 18시 (토, 일, 공휴일은 휴무 관계로 전화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2.비회원 구매 후 재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구매 후 주문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1) 비회원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과 핸드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주문번호 확인 후, 메인페이지 로그인 영역에서 비회원 로그인클릭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내역보기를 클릭하면 다시받기가 가능합니다.

     



  • 21.비회원 로그인은 어디서 하나요?

     
     
  • 20.비회원 구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비회원 구매는 회원가입없이 컨텐츠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는 휴대폰으로 가능하며, 비회원 구매내역에서 인증번호를 통해 3일동안 재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컨텐츠의 다시받기 횟수는 24시간 총 3회로 제한됩니다)

     

    1) 원하는 컨텐츠의 상세페이지에서 비회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회원 구매를 위한 회원정보 입력과, 이용약관을 확인 한 후 결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19.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께서 사용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재생할 동영상 제목에 마우스를 올려놓은 뒤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시면 [연결프로그램]->[프로그램선택]합니다.  

     

     

     

    "설치한재생프로그램" 선택 후 확인클릭!
    동영상을 실행시키시면 변경된 재생프로그램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18.설치파일 다운로드 실패(컨트롤 프로그램 수동설치 관련)
    케이디스크에서 원활한 내려받기를 하시기 위해서는 컨트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최근에 설치된 에드웨어(툴바,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 방화벽 등으로 인해
    사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의 PC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중
    에드웨어(툴바,악성코드치료프로그램)가 깔려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고,
    있다면 삭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삭제는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 제거 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있는 컨트롤 프로그램 수동설치를 한번 더 해주시고 내려받기를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디스크에서 한번 내려받은 자료는 [내정보]-[내가받은 자료]에 최대 7일간 보관됩니다.)
    (제휴컨텐츠의 경우 24시간 이내 총 3번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17.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고화질/고해상도/고용량의 파일이거나, avi라고 해도 해당 영상 크기가 1Gbyte를 넘는 경우
    회원님의 PC 사양에 따라 재생 중 끊기거나 영상과 소리가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곰플레이어 등의 프로그램보다는 팟플레이어등을 통해 재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팟플레이어
  • 16.영상 / 자막이 반대로 나와요.
    자막이랑 글씨랑 반대로 보이는 경우 :
    곰플레이어로 감상하시는거라면 재생중 Ctrl+J 를 클릭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화면이 거꾸로 보이는 경우 :
    곰플레이 영상 재생후 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되시면 환경설정->화면->좌우반전(거울효과) 체크후 확인
    누르시면 정상 보여집니다.
     
    곰플레이어의 경우 코덱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다음팟 플레이어 및 KM플레이어 설치하시여 파일 재생하시기  바랍니다.
  • 15.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과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K디스크의 모든 컨텐츠는 판매자분들께서 올려주십니다.

     

    해당 컨텐츠는 판매자분이 가장 정확히 알고계시기때문에 다운로드한 파일이 잘못된 파일이라면 우선 판매자분께 쪽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혹시 연락이 잘 안닿는다거나, 운영진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등록한 회원님의 아이디, 자세한 상황 등을 상담하기에 적어주시면 확인후 조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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